▲ 이종석이 박신헤 외모를 극찬했다.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 정아름 기자


[중앙뉴스=정아름기자] 피노키오 이종석이 박신혜의 외모에 대해 칭찬을 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새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의 주연배우 이종석, 박신혜, 이유비, 김영광의 인터뷰 현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종석은 상대역인 박신혜를 향해 "박신혜가 나는 정말 예쁜 것 같다"고 칭찬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신혜는 부끄러워 하며 수줍은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어 박신혜는 "이종석이 아주 고마운 게 현장에서 늘 기분을 좋게 해준다. 예쁘다는 말도 많이 해주고 잘한다는 말도 많이 해준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는 이 뿐이 아니었다. 이날 이종석은 거짓말 탐지기 테스트에서 '상대배우를 이성으로 느낀 적 있다?'라는 질문에 "예"라고 답했고 이는 진실로 판명됐다.

 

이에 이종석은 "아무래도 멜로신을 찍거나 스킨십이 많으면 설레고 좋다"고 수줍게 웃었다.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에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두 사람 진짜 수상해",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인터뷰 하는 것만 봐도 설레네",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케미 갑"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