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대표 박병엽)이 자사의 스마트폰인 스카이 시리우스(IM-A600S)의 어플리케이션을 소재로 제작한 CF용 동영상이 스마트폰 유저 사이에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스카이에서 제작, 공개한 동영상은 <Androian 서클>, <Androian 길찾기> 어플리케이션을 소재로 한 독특한 내용의 ‘서클편’과 ‘길찾기편’.

특히 이번 동영상은 각각의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하기 위해 딱딱한 설명식 내용을 지양하고 일상 생활에서 누구나 애로를 겪게 되는 상황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어
플리케이션 활용법에 대해 코믹하게 그리고 있다는 점에서 보는 이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먼저, ‘서클편’에서는 클럽에서 만난 이성에게 시끄러운 음악소리 속에서 연락처를 얻어내는 어려움을 보여주며, 현재 스카이에서 제공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 <Androian 서클>을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다.

또한 ‘길찾기편’에서는 자신의 위치를 전송하면, 수신자의 폰에 송신자의 위치가 지도 위 좌표로 표시되는 <Androian 길찾기> 어플리케이션을 소재로 하고 있다. 이
동영상에서도 역시 ‘급하게 화장실에 갔으나 휴지가 없어 누군가에게 연락을 하고 싶은’,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겪게 되는 코믹한 상황 설정을 바탕으로 앞으로 제공될 어플리케이션의 내용을 소개하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광고의 내용과 함께 해당 동영상에 등장하는 미모의 모델이 현재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과정에 있는 재원이라는 점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해당 동영상은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동영상은 현재 케이블TV 및 극장에서 광고로 노출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안드로이안 트위터 및 미투데이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소재로 등장한 <Androian 서클> 어플리케이션은 현재 시리우스에 탑재된 ‘스카이 스테이션(SKY Station)’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Androian 길찾기>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