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공개된 풍뎅이의 신곡 '삐삐빠빠'의 티저 영상에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훅과 함께 레트로풍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이 담겨져 있다.     © 사진=도마 엔터테인먼트 제공.

 

[중앙뉴스=박주환기자]3인조 해피바이러스 걸그룹 '풍뎅이'가 유쾌 발랄한 신곡 '삐삐빠빠'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풍뎅이는 보도자료를 통해 풍뎅이가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삐삐빠빠' 뮤직비디오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신나는 멜로디가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 한편 70~80년대풍의 화면으로 신곡 '삐삐빠빠'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소속사 도마 엔터테인먼트는 "앨범을 준비중에 컨셉이 겹친 그룹이 나와 고민됐지만 풍뎅이만의 엉뚱한 컬러로 변형시켜 표현하기엔 문제가 없을 것으로 판단했다"면서 "이어서 30일에 공개되는 2차 티저와 다음 달 2일에 발매되는 ‘삐삐빠빠’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 '삐삐빠빠'는 리얼 악기와 일렉트로닉 악기의 조화로 탄생 된 새로운 개념의 레트로 일렉트로닉 댄스뮤직 장르로, 브라스와 피아노가 주고받는 듯한 세션과 풍뎅이의 랩과 보컬이 어우러져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중독성 강한 레트로 댄스뮤직이다.

 

한편 풍뎅이는 오는 10월 2일 세번째 앨범 '삐삐빠빠'를 발매와 동시에 컴백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