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자사의 기업 블로그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의 2주년 및 방문자 200만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19일부터 9월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니 블로그 2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들고 사진을 촬영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뒤 해당 URL을 소니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우수한 축하 메시지 사진을 남긴 이벤트 참가자 200명에게 파리바게트 미니 치즈 케이크 기프티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5명의 최우수작을 선정하여, 9월13일부터 9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인기투표를 통해 대상 1명을 선정하여 사이버샷 신제품을 증정하고, 나머지 4명에게는 소니 디지털 액자를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마케팅 본부 김덕봉 부장은 “소니 블로그는 기업블로그에서는 이례적으로 200만이라는 방문자 수를 기록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블로그를 통해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루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008년 8월 19일 개설된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는 소니 브랜드와 제품, IT 트렌드 전반에 대한 정보를 다양하게 다루며, 블로그가 가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장점을 살린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이 이뤄지는 열린 공간이다. ‘200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기업 부문 우수 블로그에 선정되는 등 소니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IT 업계 소식을 발 빠르게 접할 수 있는 대표적인 IT 기업 블로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www.stylezineblog.com)’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