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gy(쇼기)가 자신의 첫 번째 앨범 ‘1st Tea Bag’을 발매하며,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다.

9월 10일 홍대 앞 V홀에서 열리는 이번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별과 너의 파노라마>는 그 동안 자신과 함께 활동하고 음악적 교감을 나눈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공연이 될 예정이다.

그의 앨범 타이틀 곡과 동명의 콘서트 타이틀 <별과 너의 파노라마>는 무더운 여름이 지나간 후, 바구니에 도시락을 담아 자전거에 싣고 떠나는 가벼운 피크닉처럼 그의 음악에 담긴 일상의 소소하고 따듯한 낭만과 재미를 잘 살린 공간으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Showgy(쇼기)의 곡들은 물론 오랜 시간 동고동락한 닥터코어 911, 상상밴드와의 어쿠스틱 공연은 물론 데뷔 전부터 각별한 인연이 있는 ‘The JADU’와의 특별한 무대, EZ-Rider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아주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Sweet Melody
티백에 담은 달콤한 멜로디

티백처럼 서서히 우러나는 여유롭고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음악으로 감성, 그 이상의 따듯함을 선사할 Showgy의 첫 번째 앨범 ‘Teabag’. 하나의 장르와 테두리가 아닌 여러 가지 표현을 통해 다양한 감성을 음악으로 표현해내는 Showgy만의 색깔을 담아낸 앨범을 만날 수 있는 자리

Sweet Picnic
따듯하고 로맨틱한 숲 속의 피크닉

자전거와 여행을 좋아하고 맛 집을 찾아 다니며 일상의 여유와 작은 기쁨을 소중히 하는 Showgy의 다양하고 섬세한 감성을 한껏 담은 무대. 따듯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숲 속 피크닉을 떠나는 기분으로 함께 하기에 좋다.

Sweet Friends
특별한 인연의 뮤지션들과 함께 하는 공연

상상밴드와 닥터코어911이라는 정반대 느낌의 밴드에서 각각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Showgy는 음악적 스펙트럼도 넓지만 여러 아티스트와의 친분 또한 넓은 편이다. 상상밴드, 닥터코어911은 물론 자두, EZ-Rider 등 여러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파티 느낌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