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 살벌한 4차원 매력녀 최강희가 이번에는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다시 돌아왔다.

동서식품의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 ‘그래놀라’의 새 CF모델로 발탁된 것. 포스트 ‘그래놀라’는 통곡물을 뭉친 그래놀라에 각종 과일을 첨가하여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살린 웰빙 시리얼로 CF 속 최강희의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과 잘 어우러지면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CF에서 최강희는 햇살이 따사롭게 내리쬐는 주방에서 영양만점의 시리얼을 만드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그려진다. 그녀는 재료들을 꼼꼼히 살피며 통곡물을 뭉친 그래놀라에 새콤달콤한 크랜베리와 상큼한 열대과일을 넣어 맛도 영양도 일품인 그래놀라 시리얼을 완성해간다.

먹음직스럽게 완성된 시리얼의 모습에 “여자들이 좋아하는 것은 다 모였네!”하고 뿌듯해 하지만 못내 아쉬운 한가지는 이 맛있는 시리얼을 함께 먹어줄 남자친구가 없다는 것이라며 귀엽게 푸념하는 그녀의 모습에 보는 사람도 웃음이 절로 나온다.

한편 지난 8월 12일 경기도 분당의 세트장에서 진행된 이번 CF촬영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최강희 특유의 발랄함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쾌한 현장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CF는 최강희가 직접 부른 CM송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8월 말부터 온에어 되고 있다.

포스트 마케팅 담당인 김창조 PM(Product Manager)은 “포스트 그래놀라는 통곡물을 뭉친 그래놀라와 과일의 조화로운 맛이 어우러져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 제품으로 싱그러움과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최강희씨의 이미지와 맞아 떨어지면서 광고의 매력이 200% 살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