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불가 가수 백지영의 콘서트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백지영은 8월 27일(토) 오후 7시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시작으로 9월 10일(토) 대전 콘서트, 9월 24일(토) 인천 콘서트, 10월 8일(토) 대구 콘서트, 10월 22일(토) 일산 콘서트, 11월 5일(토) 광주 콘서트, 11월 19일(토) 울산 콘서트, 11월 26일(토)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    (사진자료=뮤직웍스)

 

백지영의 V앱 채널을 통해 공개 된 영상은 안무연습을 하면서도 시종일관 웃는 얼굴로 연습실 분위기를 즐겁게 만드는 모습과 무대 위의 카리스마를 버리고 애교 가득한 모습을 선보이며 백지영의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매 콘서트마다 트로트 메들리, 어쿠스틱 메들리 등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던 백지영은 ‘2016 전국투어 콘서트 ANDANTE’ 연습영상 공개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백지영 SNS를 통해 트와이스의 ‘CHEER UP’ 안무영상과 남다른 패션으로 무장한 콘서트 인트로 촬영 사진을 선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백지영의 ‘2016 전국투어 콘서트 ANDANTE’는 바쁜 일상 속을 달리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느린 템포로 잠시 쉬어 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백지영의 히트곡 무대와 인기 걸그룹 커버 무대 등 다양한 재미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

 

한편, 백지영은 MBC ‘듀엣가요제’ MC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콘서트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백지영 콘서트 연습영상 링크>

https://youtu.be/c-GI2BPbrf8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