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전문매체 '트와이스(TWICE)', 고효율 세탁기 부문 최고제품으로 선정

[중앙뉴스=김종호 기자] LG전자의 의류관리기 스타일러(모델명 S3RERB)가 미국 유통업계 바이어들에게서 최고제품으로 평가받았다.

 

LG전자는 미국 가전 전문 유력 매체인 '트와이스(TWICE)'가 23일(한국시간) '고효율 세탁기(High-Efficiency Washers)' 부문에서 스타일러를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 LG전자의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모델명: S3RERB)가 미국 바이어들로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트와이스는 현지 유통업계 바이어들로 평가단을 구성해 VIP 어워드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최고 제품으로 선정된 스타일러는 한 번만 입고 세탁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양복, 블라우스, 교복 등을 항상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의류관리기다.

 

특히 세탁기의 스팀 기술, 냉장고의 온도관리 기술, 에어컨의 기류 제어 기술 등 주요 가전의 핵심기술을 모두 적용한 융복합 제품이다.

 

LG전자는 4년 연속 VIP 어워드 최고제품을 배출했다. 지난해 올레드 TV, 냉장고 등 2개 제품, 2014년에는 세탁기, 냉장고 등 2개 제품, 2013년에는 세탁기, 냉장고, 스마트 TV 등 3개 제품이 선정됐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