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기자]  의성군장학회(이사장 김주수)는 오는 7일 오후 1시 의성군청소년센터에서 "이것이 진짜 공부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농촌지역에서는 보기 드물게 2년 연속 의과대학 합격생을 배출한 의성향토인재양성원은 제11차 개강 기념으로 방송과 언론 및 공교육이 인정하는 국내 최고의 학습법 권위자인 이병훈 교육연구소 대표의 과목별 학습법, 학년별 로드맵 등으로 특강을 진행 할 예정이다.

 

이병훈 소장은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EBS다큐프라임 부모가 달라졌어요’의 방송 및 각종 일간지와 잡지,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스스로 공부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으며 EBS 중학프리미엄 학습법전문 강사이기도 하다.

 

이날 강좌는 학생들이 알아야 할 전략적 학습 기술 방법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해 공부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 공부 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해 학생,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변화하는 시대적 요구에 맞춰 지역의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해 유명 강사를 초빙해 학부모 특강을 정기적으로 실시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이번 특강에 관심 있는 학부모와 학생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강연 신청은 의성군청 총무과(054-830-629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