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기업이 불황에 살아남는 비결은 오직 마케팅 뿐이다!!"

[중앙뉴스=최지영 기자] 아마존 마케팅부분 베스터셀러 1위 앨런 딥의 ‘The 1-Page Marketing Plan’이 출간됐다.

 

▲ 아마존 마케팅 부분 베스트 셀러 1위   The 1-Page Marketing Plan  © 출판사 봄봄스토리 제공

 

‘The 1-Page Marketing Plan’의 저자 앨런 딥(Allan Dib)은 창업가이자, 혁신적인 마케터이며, 테크놀로지 전문가이다. 그는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여러 가지 사업을 시작해 성공적으로 확장시켜 4년 만에 그의 회사는 호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했으며, ‘비즈니스 리뷰 위클리(Business Review Weekly)에서 급부상한 기업 순위 100위 안에 자리매김을 했다.

 

앨런은 기업들이 급속한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과 마케팅 활용 방법을 찾도록 돕는데 열정을 다하고 있다. 인기 있는 대중 연설가로서 그는 자신의 입증된 전략과 최첨단 전술을 전 세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1 페이지 마케팅 플랜’을 출간했다.

 

신간 ‘1 페이지 마케팅 플랜’은 노골적이고 뻔뻔할 정도로 비즈니스를 빠르게 성장시키고 성공에서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이 책의 핵심을 한 문장으로 요약한다면 ‘돈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이라고 요약할 수 있다.

 

저자 앨런은 ‘돈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라는 말에 정이 떨어진다고 느끼는 사람에게 ‘당신의 열정을 따르라.’ ‘열심히 일하라.’ ‘적합한 사람들을 고용하라.’ 등과 같이 낯간지럽고 진부한 말들로 가득한 다른 책을 읽는 편이 낫다며 아마존을 검색하라고 추천한다.

 

저자 앨런은 대다수의 사업주들이 누군가 일을 그르쳤을 때, 나중에 알고 보니 계획이 없었던 경우가 많다고 질책하면서 성공을 보장할 수 있는 사람은 없지만 계획을 세움으로써 성공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고 단언한다.

 

저자 앨런은 ‘The 1-Page Marketing Plan’에서 마케팅 계획을 3단계로 나누어 설명한다. 제1막 ‘사전’ 단계에서 표적시장 선정 방식부터 메시지 만드는 법, 광고 매체로 기대에 도달하기 등에 대해 설명하며 제2막 ‘진행’ 단계에서는 고객 사로잡는 방법이나 세일즈로 전환하는 방법 등이 들어있고 마지막 제3막 ‘사후’ 단계 계획적 추천방법과 추천 족진 방법이 나타나있다.

 

끝으로 저자 앨런은 ‘The 1-Page Marketing Plan’에 대해 책이 제시하는 아이디어들을 즐기고 독자들의 비즈니스에 아이디어들을 실행해보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출판사 봄봄스토리는 신간 앨런 딥의 ‘The 1-Page Marketing Plan’을 2016년 12월 31일에 출판했다. 총 276쪽의 ‘The 1-Page Marketing Plan’의 가격은 1만 6천원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