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n-Ten전략" 추진 대책 보고회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 영천경찰서(서장 심덕보)에서는 지난 3일 오전 09:00경 각 과장, 계(팀)장, 파출소장, 치안센터장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Ten-Ten전략』추진 대책보고회를 개최했다.

 

"Ten-Ten전략"은 2017년 영천경찰서에서 추진하는 체감치안향상 방안으로, 전년대비 절도사건 발생건수 10% 감소, 교통사고 사망자 10% 감소 등 각 부서별 실질적 목표를 선정하여 미리미리 찾아 해결하는 예방치안 전략이다.

 

"Ten-Ten전략"을 추진하기 위하여, 전년도 사건사고 등 원인을 분석하고, 각 부서별 향상방안을 바로잡아 보다 심도있는 치안활동을 위한 대책을 수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책보고회의에 앞서 “자랑스러운 영천경찰” 및 생활범죄 검거 우수자에게 수여되는 “생활범죄 포도왕” 표창 수여식도 있었다. 수상자는 자랑스러운 영천경찰에 동부파출소 신축관련 유공 동부파출소 경사 이수연, 범인 검거 유공 형사팀 순경 권기춘, 보안업무 유공 보안계 순경 김상열, 생활범죄   포도왕으로 절도범 검거공로의 역전파출소 경위 황익수 등 4명이 수상했다.

심덕보 서장은 “묵묵히 자신의 위치에서 영천시민을 위해 소임을 다한 직원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2017년에는 절도사건 발생건수 10% 줄이기, 교통사고 사망자 10% 줄이기 등 Ten-Ten 전략을 실시하는 만큼, 실질적인 시민들의 체감안전도 향상이 시민들의 행복으로 이어질 수 있는 안전한 영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