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는 세계적인 명품브랜드 신발 육성을 위해 이달 13일부터 17일까지 2017년도 우리브랜드 신발 명품화 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 부산시는 세계적인 명품부랜드 신발육성을 위해 이달13일부터17일까지 우리 브랜드 신발 명품 산업의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 사진=부산광역시청 


(중앙뉴스=박광식기자)=부산시는 세계적인 명품브랜드 신발 육성을 위해 이달 13일부터 17일까지 2017년도 우리브랜드 신발 명품화 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시는 총 사업비 4억원 규모로 지역 신발 브랜드 5개를 발굴해 브랜드당 8000만원 내외의 보조금을 기술개발(R&D) 분야와 사업화(비R&D) 분야로 구분해 지원한다.

 

대상 기업은 접수일 현재 부산지역에 본사를 둔 신발기업 및 단체 등으로 자체브랜드 신발의 생산 판매가 가능해야 한다.

 

접수는 (재)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 개발지원팀으로 방문 또는 등기 우편으로 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발산업진흥센터 홈페이지에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부산신발기업의 적극적인 참여와 부산시 신발산업진흥센터 한국신발피혁연구원의 협력으로 부산신발이 곧 세계신발이란 인식이 될 수 있도록 부산신발의 명품화를 가속화 시키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