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최영선 기자]한화생명이 고객의 삶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진행 중인 LifePlus(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버킷리스트 토크 콘서트 'Bucket on Live(버킷 온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Bucket on Live'는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개개인이 가진 다양한 버킷리스트를 응원하고자 '나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진행되는 라이브 토크 콘서트다.

가수 박정현, 장미여관, 정승환이 출연해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선사하며, MC로는 가수 이상민이 방청 온 관객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즉석토크를 진행하는 등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공감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방청을 원하는 고객은 한화생명 LifePlus 페이스북(www.facebook.com/lifeplus.h)과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life)에 신청하면 된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 후 이벤트 콘텐츠에 댓글로 'Bucket on Live'에 꼭 가야 하는 이유와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1인 2석 제공)을 초대하며, 공연 참석 시 현장에서 버킷리스트 Kit(노트, 엽서 등)도 기념품으로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공연일시는 3월 5일(일) 오후 5시다.

한화생명은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공감대가 뛰어난 콘텐츠를 제공하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ifeplus.h)를 2015년 8월 오픈했다.

새롭고 화려한 것부터 일상의 소소한 것까지 다양한 버킷리스트에 대한 소개와 정보를 다루며 현재까지 21만 팬 이상을 확보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12월에는 MC와 게스트가 각각의 버킷리스트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실제로 이를 실현하기 위한 경제 상식도 알아보는 버킷전문토크쇼 'Bucket Like it(버킷라이크잇)'을 공개했다.

 



그동안 볼 수 없던 색다른 토크쇼라는 평과 함께 총 340만 회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기도 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