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농업신기술보급 및 창조농업경영 등 농업발전에 솔선수범

▲ (사)한국농업경영인경산시연합회 제14․15대 임원 이.취임식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사)한국농업경영인 경산시연합회는 지난 10일 경산시 농업인회관에서 최영조 경산시장, 최덕수 경산시의회 의장, 박창욱 한농연경북도연합회장과 관내 기관단체와 내빈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 15대 한국농업경영인경산시연합회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재권(56세)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급변하는 세계 농업의 흐름속에 앞으로 우리시 농업이 지향해야 할 청사진을 만들어 농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농업인들의 소득증대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앞으로의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표창 및 시상, 신임 회장단 소개, 위촉패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취임식에 축하화환 대신 기탁받은 300만원 상당의 쌀화환을 불우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경산시에 기탁하여, 이취임식장에 훈훈한 온기를 전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최영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농업의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노력해오신 농업경영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어려운 농업의 현실을 헤쳐 나아가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한국농업경영인 경산시연합회는 68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농업신기술보급 및 창조농업경영 등으로 우리시 농업발전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