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영덕군, 2017년 쌀·밭·조건불리 직불금 통합 접수 시작
읍·면별 지정일자에 농산물품질관원 영덕사무소와 함께 통합 신청접수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 영덕군은 2017년 쌀‧밭농업‧조건불리 직불금 통합 접수를 지난 2월 1일부터 오는 4월 28일까지 접수받고 있다. 또한 논이모작 밭농업 직불금 신청도 3월 10일까지 신청해야 한다.

 

영덕군은 농업인들의 편의를 위해 기존 자료에 의한 신청서를 사전 배부하고 읍·면사무소에서 읍·면별 지정일자에 농산물품질관원 영덕사무소와 함께 통합 신청접수를 받고 있다.

 

아울러 읍·면별 통합신청 접수 기간을 놓친 농민은 농관원 영덕사무소나 읍‧면사무소에 4월 28일까지 방문신청하면 된다.

 

또한, 쌀 고정직불금은 평균 100만원/ha, 밭농업직불금은 밭고정 평균 45만원/ha, 논이모작(식량, 사료작물)50만원/ha, 조건불리 직불금은 농지 55만원/ha, 초지 30만원/ha을 지원한다.

 

특히, 올해부터 밭직불금은 농업진흥지역 안과 밖의 지급단가 차등화로 진흥 57.5만원/ha, 비진흥 43.1만원/ha을 지원한다.


영덕군 관계자는 “직불금 신청 누락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홍보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신청자는 농업경영체 통합신청서 미체출 및 농지 누락 등으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기한 내 신청해달라”고 당부했다.


광고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기사입력: 2017/02/16 [23:50]  최종편집: ⓒ 중앙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