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5인 체제로 내었던 첫 번째 앨범 명

▲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 어라운드어스

 

[중앙뉴스=이다래 기자]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어라운드 어스는 24일 “비스트(BEAST)로 알려져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하이라이트 (Highlight)란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가장 밝은 부분', '가장 두드러지거나 흥미 있는' 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하이라이트(Highlight)는 이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5인 체제로 내었던 첫 번째 앨범 명이다”며 “그때 그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한 번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하이라이트(Highlight)라는 새로운 이름을 쓰기까지 지치지 않고 오래 기다려주셨던 팬분들과 당사 아티스트의 행보에 관해 관심 기울여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며 “이전 그룹명 사용이 불가하게 되었지만, 지금까지 많은 노력 기울여 주셨던 큐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Highlight) 다섯 멤버들을 지금처럼 아니 지금보다 더 사랑해주시고, 더 아껴주시고, 한 번 더 이름 불러주시고 기억해주시기를 감히 바란다”며 “하이라이트(Highlight) 멤버 다섯 명의 행보에 하이라이트만 계속될 수 있도록,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랑과 아낌없는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