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시  여성단체 협의회는  여성 친화도시 로고송을 제작  여성가족과 직원등이 노래와 율동으로  선보일 것이다.    

(중앙뉴스=박광식기자)=김해시 여성단체 협의회는 여성친화도시 로고송을 제작하여 지난 2월 정례조회에서 여성가족과 직원 등이 노래와 율동을 선보였었다.

 

여성친화 로고송은 여성친화 문화 확산을 위해 우리 모두 함께 하자는 내용의 메시지와 비전을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좋아 여러 단체들에까지 확산되어 지난 27일 생활개선김해시연합회 회의 시 여성친화로고송을 가지고 노래와 율동을 시연하기도 했다.

 

이를 계기로 여성친화로고송과 율동을 시홈페이지와 SNS 유튜브 등에 올려 전 시민들이보고 따라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가야문화축제기간동안 여성친화로고송으로플래시몹을 할 예정으로 시민관심과 동참을 유도하여 따뜻한 지역공동체 문화를 조성하고자 한다.

 

1차 행사는 4월8일 13:00에 가야문화축제 주무대 앞에서 2차로 4월9일 13:00에 수로왕릉 정문 앞 무대에서 가질 예정으로 참여 희망하는 시민들은 4월6일까지 김해시청 여성가족과(330-3311)으로 사전접수하면 된다.

 

류정옥 김해시 여성가족과장은 여성친화로고송이 김해시민 전체에 확산 보급되도록 하여 전시민이 참여하여 함께 가꾸는 여성친화도시를 조성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