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의 주옥같은 명곡 라이브로 듣자!

[중앙뉴스=최지영 기자] ABBA THE ALBUM 음반발매 40주년을 맞이해 아바걸스가 한국을 찾았다.

 

▲ 오는 4월 1일부터 16일까지 공연하는 <맘마미아! 콘서트 아바걸스 내한공연>     © 상그릴라 엔터테이먼트 제공

 

<맘마미아! 콘서트 아바걸스 내한공연>는 아바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라이브로 즐길수 있는기회로 오는 4월 1일~16일까지 공연한다.

 

아바걸스는 1995년에 결성해 22년 이상 활동하고 있는 세계 최정상 헌정 밴드다. 멤버로는 킴 그래엄(프리다), 엘키제프리(아그네사), 존 홀더(베니), 마크 도슨(뵈욘)으로 구성됐다. 

 

이바걸스는 런던 프린스베리파크 공연에서 8만명의 청중을 모았을 정도로 아바를 그대로 재현하는 공연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이번 <맘마미아! 콘서트 아바걸스 내한공연>은 <I Have A Dream>, <Dancing Queen>, <Mamma Mia><허니 허니>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아바의 대표곡들이 모두 선보인다.

 

특히 영화 맘마미아를 사랑하는 한국 팬들을 위해 맘마미아 OST 테마곡 20곡을 세트리스트에 포함시켰다.

 

맘마미아 콘서트 홍보를 맡은 샹그릴라 엔터테이먼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아바의 음악을 통해 세대를 넘어선 감동과 신 구 세대간의 분열을 화합의 장으로 마련하고 싶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맘마미아! 콘서트 아바걸스 내한공연>은 오는 4월1일부터 16일까지 공연하며 장소는 롯데백화점문화홀5개점 및 안양시 익산시에서 관람할수 있다. 티켓문의는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