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절마인드 향상 교육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흥식)은 친절한 공단을 만들기 위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3일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시행된 친절교육은 농협은행 남궁민 CS강사를 초청해‘고객을 위한 마음소통’이라는 주제로 1시간 남짓 강의를 진행했다. 고객과의 접점이 많은 일선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고객을 대하는데 유용한 Tip이나 공단에서 자주 발생하는 민원에 대한 응대 방법 등을 공유하며 공단 직원들이 고객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스킬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이날은 지난 4월 1일자로 공단에 임용된 신규직원들도 참여하여 공단에서의 첫 업무 시작에 앞서 공단 직원으로서 필요한 친절 마인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자리여서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 김흥식 이사장은 이날 교육을 마치면서 “친절교육을 통해 전수받은 소소한 Tip들을 모든 직원들이 잘 활용하여 고객에게 감동을 시민에게 행복을 전하는 시설관리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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