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주환 기자]배우 이종석이 지난 19일 팬들과 함께 ‘놀라운 밀크티 데이트’ 시간을 가지면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티(tea) 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의 신메뉴 출시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 배우 이종석이 팬들과 함께 ‘놀라운 밀크티 데이트’  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브랜드 공식 SNS에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50여명의 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실제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깔끔한 남친룩을 선보이며 등장한 이종석은 탑 모델다운 완벽한 프로포션으로 청바지에 블루 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여기에 특유의 매력 넘치는 미소까지 더해져 팬들과의 데이트를 즐기는 완벽한 일일 남친으로 변신했다.

 

특히 바쁘게 드라마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이종석은 피곤한 기색 없이 참석한 모든 팬들에게 대화를 하며 사인을 해주는 등 실제 데이트를 하는 듯한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이 날 행사에 참가한 팬들은 개인 SNS를 통해 “사랑스러웠다”, “꿈 같은 시간이었다”, “따뜻하고 세심했다”고 후기를 남겼고,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부럽다”, “사진만 봐도 행복하다”, “나도 만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석은 박혜련 작가의 신작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제)>의 출연을 앞두고 있다.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이종석은 주인공 검사 역을 맡았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