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림면 근교 33,000㎡(약 1만 평) 규모의 유채밭한우거리 조성 화려한 볼거리

시는 생림면 낙동강 레일파크와 생림 오토 캠핑장 과 미식가들에게 인정받는 생림 한우촌은 김해 대표적 관광지다.   

(중앙뉴스=박광식기자)=김해시는 생림면 김해낙동강레일파크와 생림오토캠핑장 그리고 미식가들에게 인정받은 생림 한우 “까지“ 탈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넘쳐나는 김해의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최근 생림면에서 33,000㎡(약 1만 평) 규모의 유채밭이 조성되어 화려한 볼거리까지 추가됐다.

 

지난 4월 29일(토)에는 생림면체육회(회장 하원식)에서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개장 1주년을 맞아 낙동강 유채밭 힐링 한마당을 개최해 관광객들이 화사한 유채꽃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포토존 사진 촬영 유채밭 걸어보기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져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생림면 유채밭은 생림면에서 지난해 11월부터 조성해 온 곳으로 레일바이크를 타면서 내려다보는 유채밭은 마치 샛노란 바다를 연상케해 벌써부터 관광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장환형 생림면장은 레일바이크도 타고 유채밭도 즐긴 후 생림 한우까지 맛 본다면 완벽한 관광이 될 것이다.

이번 유채밭은 낙동강레일파크의 관광인프라를 보완하는 큰 밑거름이 되었으며 가을에는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해 사시사철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 박광식 기자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