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최영선 기자]‘클래식과 함께하는 음악여행’ The ‘樂’이 오는 31일(수) 오후 7시 30분 시흥시 다담뜰 야외공연장에서 시흥시와 시흥시의회, 한국예총 시흥시지회 주최와 조이조이예술단과 문화마을 다담 주관으로 문화가 있는날 수요음악회가 개최된다.

 

이번 음악회는 신진 문화예술기획으로 정평이 나있는 ‘불패신화’ 장홍렬감독이 총연출을 맡아 남녀노소 국적불문하고 3代가 함께 즐겨 볼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음악회에는 국악소리꾼 출신 뮤지컬배우인 박희원의 사회로 진행, 타악팀 모리의 ‘RPM’퍼포먼스로 음악회의 서문을 연다.

 

이어 퓨전국악실내악 ‘가우’가 지하철에서 흔히 들어 봤을 김백찬 작곡의 ‘얼씨구야’와 비틀즈메들리, 영화OST등 주옥같은 음악을 선사한다. 연주자로는 해금 박유진, 소금 김혁, 타악 이정호, 가야금 유윤주, 베이스 최준혁, 신디 이정아, 피리·태평소 김현 등이 출연한다.

 

또 메조소프라노 오수경과 테너 임홍제가 겨울왕국OST와 지킬앤하이드의 주제곡 지금 이 순간, 잔니스키키 o mio babbino caro, 축배의 노래(G.Vedrdi) opera ‘LaTraviata’등을 불러 관객을 매료 시킬 예정이다.

 

이날 음악회 빅이벤트로 박희원이 국악가요 홀로아리랑과 열두달이 좋아를 선사한 후 마지막 무대에서는 아름다운 강산을 ‘아름다운 시흥’으로 개사하여 출연진 모두와 관람객이 함께 불러 ‘하나되는 시흥’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조이예술단(대표 정은이)은 앞으로도 시흥 지역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피크닉 느낌으로 함께 상생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방침이다.(문의/ 070-7792-8484)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