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주) 모델하우스 개소 축하화환 대신 받은 성금품 좋은세상에 기탁

▲ (중흥건설)좋은세상 통해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실천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 시민 누구나가 공급자가 되고 전시민이 수혜자가 되는 진주시 좋은 세상에는 마음을 나누는 행복한 이야기가 많다. 작고, 큰 아름다운 나눔 들이 모여 더불어 함께 잘사는 좋은 세상을 꿈꾸게 한다.

 

지난 10일 중흥건설(사장 정원주)은 진주혁신도시 내 공동주택 모델하우스 개소시 축하화환 대신 받은 성금과 성품(백미) 750만원 상당을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과 지역의 복지컨트롤 타워 역할수행을 지원하고자 기탁했다.

 

정원주 중흥건설 사장은 “산업 문화의 도시, 좋은세상의 도시 진주에서 큰 사업을 수행하게 되어 기쁘고, 작으나마 어려운 이웃과 진주시의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에 일조를 하게 되어 더 기쁘다.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감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이웃과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겠다.”라고 기탁소감을 밝혔다. 중흥건설은 2016년 10월에도 모델하우스 개소 시 받은 성금과 백미 등을 (830만원 상당) 등을 좋은세상에 기탁한바 있다.

 

진주시 관계자는 “좋은세상을 통한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여 지역민에게 희망이 되고, 용기가 되도록 복지서비스 제공의 기반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성금을 기탁한 중흥건설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