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가구에게 에어컨 및 냉장고 전달

▲ 서부2동 적십자 봉사회 사랑저소득층가구 에어컨 및 냉장고 전달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 경북 경산시 서부2동 적십자 봉사회(회장 유경숙)는 지난 10일 관내 저소득층 2가구를 방문하여 에어컨 및 냉장고를 전달하는 사랑의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적십자 봉사회 활동기금 마련인 희망명패사업에 동참하는 관내기업 및 업체를 발굴하여 마련한 지원금으로 유경숙 봉사회장과 회원들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저소득층 가구들이 좀 더 편리하고 좋은 물건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 대리점을 방문하여 선택한 물품으로 특별한 의미가 있다.

 

유경숙 적십자 봉사회장은 이번 물품지원 뿐만 아니라 수년째 관내 어려운 이웃과 홀몸 어르신들께 가래떡 나눔행사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는데 협조하고 있으며, 또한 다양한 봉사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뜻밖의 에어컨과 냉장고를 지원받은 2가구는 평생 잊지 못할 날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경숙 적십자 봉사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하고 신명나게 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정이 넘치는 서부2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희건 서부2동장은 “무더운 여름에 꼭 맞는 에어컨과 냉장고를 지원한 유경숙 적십자회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