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남시 수진1동 주민자치위원회, 황성동 주민자치센터 방문·견학

▲ 경기도 성남시 수진1동 주민자치위원회, 황성동 주민자치센터 방문·견학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 경주시 황성동 주민자치센터가 선진지 견학 코스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황성동에서는 지난 25일 성남시 수진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시설과 프로그램의 운영 현황을 견학하고자 황성동 주민자치센터를 방문했다.

 

이날 수진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한교외 12명)는 황성동 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황성동 일반현황 및 주민자치센터 운영현황에 대하여 전반적인 소개를 받았으며, 질의응답시간을 통하여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혔다.

 

특히, 황성동(위원장 류천희)과 수진1동(위원장 윤한교) 주민자치위원회에는 기념품을 상호 교환하여 서로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 강의실과 체력단련실 등 주민자치센터 시설과 실제 운영프로그램을 직접 둘러보는 시간도 가졌다.

 

윤한교 수진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계획 중인 수진1동 주민자치센터 신축과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추석명절을 앞두고 여러 가지로 바쁘신 와중에도 환대해주심에 대하여 깊이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임동주 황성동장은 “멀리 성남시 수진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천년고도 경주시와 황성동 주민자치센터를 방문하신 것에 감사를 드리며,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족한 경주에서의 가을 여행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