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신수민 기자]영화 <여중생A>가 김환희, 수호(김준면), 유재상, 정다빈, 정다은, 김현빈 등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오는 9월 30일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김환희, 수호(김준면), 유재상, 정다빈, 정다은, 김현빈 스틸 )

 

이경섭 감독 김환희, 수호(김준면), 유재상, 정다빈, 정다은, 김현빈 출연  영화사 울림 제작으로 네이버 웹툰 [여중생A] 영화화 및 캐스팅 확정됐다.김환희-수호(김준면)-유재상-정다빈 등 최강 라인업이다.

 

최근 인기리에 완결된 네이버 웹툰 [여중생A]가 전격 영화화 된다! 영화사울림과 네이버웹툰이 웹툰 [여중생A]를 영화로 공동 제작하기로 한 것이다.


네이버 웹툰 [여중생A]는 ‘허5파6’ 작가의 작품으로 섬세한 관계 및 심리묘사로 연재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16년 오늘의 우리만화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영화 <여중생A>는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김환희, 수호(김준면), 유재상, 정다빈, 정다은, 김현빈 등 주요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벌써부터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9월 30일 크랭크인 예정인 영화 <여중생A>는 게임에 빠져 사는 평범한 중학생 ‘장미래’를 중심으로 현실 속 아이들의 리얼한 학교생활과 점차 세상을 배워가는 성장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주인공인 ‘미래’ 역은 <곡성>으로 이미 연기력을 입증한 김환희가 맡았으며, 미래의 키다리아저씨가 되어줄 ‘재희’ 역에는 엑소 수호(김준면)가 열연할 예정이다. 그외 ‘태양’ 역에 유재상, ‘백합’ 역에 정다빈, ‘노란’ 역에 정다은, ‘재민’ 역에 김현빈이 출연하는 등 최강 라인업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연출은 <미성년><축지법과 비행술> 등을 통해 감각적인 실력을 인정받은 이경섭 감독이 맡았으며, 영화는 오는 9월 30일 크랭크인하여 2018년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