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그룹이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19일 오후 6시에 마감한다는 소식에 지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중앙뉴스

 

/중앙뉴스/윤장섭/현대백화점그룹이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19일 오후 6시에 마감한다는 소식에 지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17년 하반기 현대백화점그룹 채용 대졸 신입사원 접수 기간은 2017년 9월 22일 오전 9시부터 2017년 10월 19일 오후 6시까지다.

 

그룹사중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회사는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현대그린푸드 현대백화점 Duty Free 등이다. 모집전공은 상경, 인문, 어문, 법정, 사회과학, 의류(의상)학, 식품공학(백화점, 홈쇼핑, 면세점 : 공과대학, 식품영양학 제외, 그린푸드 : 공과대학 제외) 등이다.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절차는 Wannabe PASSIONISTA(스펙타파 오디션)·Campus Recruiting(대학교 현장면접)·Campus Request(대학교 취업지원실 추천),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인턴실습 2차면접 교육 및 입사 순이다.

 

스펙타파 오디션 형식이란 전공, 학교, 학점 등을 배제한 노스펙 서류전형으로 자유롭게 자신을 어필하는 글(500자 이내)을 작성하고 등록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서류접수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경력직도 모집한다.현대홈쇼핑은 정규직에 이어 경력직도 채용을 진행 중이다. 경력직 모집부문은 전략기획및 신규사업/M&A, 법무(해외사업 등), 수출MD, 더현대닷컴 퍼블리셔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이며 기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한편, 잡코리아는 현대백화점의 전체 평균 연봉은 3,470만원 이라고 밝혔다.또 현대그룹의 인재상은 회사의 지속성장에 기여하는 전문인, 자율창의를 실현하는 창조인, 새로운 도전을 감행하는 역동적 도전인 등이다.
 

/중앙뉴스/news@eja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