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김윤수 기자] DGB대구은행은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고, 남은 수험 일정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무료 영화관람 행사 ‘DGB Super Week with Friends’ 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DGB대구은행에서 수험생 대상 무료 영화관람 행사 가졌다.

 

본 행사는 사전 신청을 받은 지역 7개 고등학교 고3학생 2,1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CGV대구에서 27일(월)부터 12월1일(금)까지 닷새동안 무료 영화관람을 하는 행사다.

 

올해 급작스런 자연재해로 인한 초유의 수능 연기사태를 겪는 등 돌발적인 상황에서 수험생들을 위로하고, 남은 수험일정을 후회 없이 즐겁게 마무리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호응으로 성황리에 치러졌다. 무료 영화관람과 함꼐 CJ제일제당, SK텔레톰, 대구MBC등의 협력사가 준비한 다양한 선물(건강음료, 기프티콘, 디지털 관련 액세서리 등)이 함께해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DGB대구은행은 매년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DGB대구은행은 수능 당일에는 지역 4개 고교를 찾아 응원전을 펼치기도 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수험생들 모두가 수능시험을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한 만큼 쌓였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 풀기 바라는 의미에서 매년 수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처음 실시하는 DGB Super Week !! with friends를 매년 실시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고객 마케팅을 실시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