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양 꿈바우시장 사랑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꿈바우시장 상인회(회장 강봉목)는 지난 9일 특설무대 앞에서 김장시즌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유관기관 단체 대표자를 초청하여 상인회 회원 및 지역 주민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소외계층에 김장 김치를 전달하기 위한 김장축제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정성들여 담근 김장김치를 원가로 판매한 수익금은 몸이 불편하거나 사정이 여의치 않아 김치를 담지 못하는 가구를 회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고 마음을 위로하기도 했다.

 

강봉묵 회장은  매년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과 격려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김장담그기 봉사는 물론  홀어르신 돌보기 등 지속적으로 활동을 전개하여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정원채 하양읍장은 우리 관내 불우한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어려운 시기에 뜻깊은 행사를 위해 수고 해 주신 상인회 회원여러분들과 행사에 동참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 이날 판매 수익금 전액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 소외계층에 온정과 사랑나눔을 통해 전달 할 것이며,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