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신수민 기자]2017년 제1기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과정 수료식이 12일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에서 있었다. 강미애 지도교수의 사회로 진행된 수료식에는 정운천 국회의원의 특강과 축가로 진행되었다.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과정 수료식이 12일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에서 있었다. 신수민 기자

 

특강에서 정운천국회의원은 “제대로 아는 것과 알면 바로 실천하면 성공한다. 동서화합을 이루고자 노력하고 있고 농민이 잘살아야 나라에 도움이 된다. 자유민주주의는 책임이 중요하다. 국민이 보여야 책임질 줄 아는 정치를 한다.”고 말하며, 우리나라의 미래 농촌과 청년들의 일자리(해외 일자리 창출)에 고민하는 모습과 원자력문제에 대해 다양한 소신과 해결방안을 밝혔다.

 

제1기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과정은 유대원 원장, 윤 현 부원장, 조연심 주임교수, 지도교수에는 이춘옥, 강미애, 김 청으로 구성되었고, 제1기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과정 원우회 구성은 회장 신동화, 부회장 지연복, 정춘자, 이항기, 황순신, 사무국장 김성환, 재무국장 박상욱, 고문으로 이행사, 성수목으로 구성되었다.

 

2017년 제1기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과정 수료식이 12일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에서 있었다. 신수민 기자

 

수료식에서 청소년꿈나무발전기금 전달(사단법인 한국과학기술캠프협회)과 수료식에 수고한 원우들에게 공로패, 감사패 등으로 감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