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김윤수 기자] "여러분! 아름다운 관계는 사랑과 이해에서 만들어지고 좋은 관계는 신뢰와 관심 그리고 배려에 의해 유지된다고 합니다"

 

▲ 본회 이용식 회장 송년사 모습     © 김윤수 기자


지난 16일 대구 에어포트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린 공산향우회 송년밤에서 이용식 회장의 송년사 한 대목이다. 이날 행사는 지역 관변단체와 회원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정가 내빈으로는 강대식 동구청장, 차수환동구의회 의장, 윤석준 시의원, 하중호 구의원 등이 참석하였고, 자유한국당 이재만 최고위원, 바른정당 유승민 국회의원은 축전을 보내왔다.

 

▲ 좌측 맨앞 강대식 동구청장, 윤석준 시의원, 하중호 구의원, 우측 맨앞 차수환 동구의회 의장     © 김윤수 기자


이날 행사는 이영배 사무총장 사회로 1부 행사가 진행되었고 2부는 정훈식 사회자가 진행을 맡았다.

 

1부행사에서는 이용식 회장의 개회선언 이어 국민의례, 내빈소개, 전직 간부회원 소개 및 이봉원 초대회장의 환영사, 전인효 주민자치위원장의 축사 그리고 신입 이사회원 소개 순으로 진행했다.

 

▲     © 김윤수 기자
▲ 회원 부인들 한자리에 모여     © 김윤수 기자



2부행사는 바네사 무용단의 밸리댄스, 초대가수 공연, 회원 장기 자랑 등으로 송년의 밤을 한층 더 달구었다. 또 식전행사로 울산팝스와 함께 했다.

 

▲ 관변단체 회원들 즐거운 모습     © 김윤수 기자
▲ 바네사 무용단의 밸리댄스     © 김윤수 기자



공산향우회는 1999년 4월 10일 창립총회를 가진 후 9대를 지나 현재 10대 집행부가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구성원은 일반회원 300여 명과 이사회원 90명이 활동하고 있다.

 

향우회는 지역 4개 학교 장학금 지원 사업을 비롯하여 지역 경로잔치 후원 및 고향 돕기 사업을 적극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