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투어파트너스는 한국관광공사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파이낸셜뉴스가 개최한 ‘2010 대한민국 국제 의료관광 컨벤션(KIMTC2010)’ 참가를 통해 미국의 의료관광 포털기업 ‘Placidway(플래시드웨이)’와 한국의료관광의 해외홍보와 마케팅, 의료관광 상품개발 및 판매를 위한 양해각서(MOU) 및 계약을 체결했다.

Placidway(플래시드웨이)는 미국의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약 70여개 국가의 치료관광 및 웰니스 프로그램의 홍보와 마케팅, 상품판매를 하고 있는 의료관광 포털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메디투어파트너스의 고진영 대표이사와 Placidway(플래시드웨이)의 Pramod Goel(프라모드 고엘)회장은 한국의료관광의 온라인 마케팅전략이 주류 소비자들에게 받아들여지려면 질환별, 행태통계별, 지역별로 목표고객을 겨냥하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는 의견을 함께했으며, 한국의료관광의 효율적인 해외홍보,마케팅과 의료관광상품 개발 및 판매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서의 관계를 형성했다.

메디투어파트너스는 앞으로 미국 Placidway(플래시드웨이)의 파트너로서 한국 의료기관및 호텔, 항공사등의 해외홍보와 마케팅, 의료관광 상품판매에 관한 모든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양해각서(MOU)와 계약체결이 높은 의료수준을 보유한 한국이 아시아지역의 다른나라 보다 빠른 시간 안에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중요한 시작점이 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