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100% 국내 재배 한방 원료의 남성용 한방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 ‘미인도 동환 (童還)’ 2종을 출시했다.

‘명한 미인도 동환’ 라인은 점차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을 필요로 하는 현대 남성의 니즈를 해소하기 위해 출시됐다.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으로 스트레스와 노화 현상으로 지친 남성의 피부를 젊고 생기 있게 되돌려준다.

주요 성분인 ‘칠보미려구효단’은 피부의 항산화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하수오, 백복령, 우슬, 장뇌삼 등 7가지 한방 원료 복합물이다. 이것을 9번 찌고 9번 말리는 한약재 가공법인 ‘구증구포포제법’을 적용, 항산화 효과를 높여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또 인삼, 감초, 당귀 등 4가지 한방 성분 ‘용안기혈단’이 신진대사 및 순환을 도와 피부를 윤택하게 만들어 준다.

이 라인에 함유된 한방 원료는 100% 국내 재배를 통해 추출돼 피부에 자극이 없고 한방의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자사 개발한 한방 추출 천연 항균제를 사용해 피부 가려움, 홍반 등을 억제하는 등 피부 안정성이 우수하다.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마케팅부문 정승희 한방BM은 “남성 소비자들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제품 출시로 남성 소비자의 한방 기능성 제품 선택의 폭이 넓혀질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