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자신의 모발을 뿌리 채 옮기는 과정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모낭을 채취하는 과정에서 모낭이 손상되지 않아야 이식 후 새로 성장하는 생착률도 높일 수 있고 한정된 자신의 모낭손실을 막을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모발이식 수술은 머리 피부 곳곳에 흉터와 상처를 남기고, 흉터가 잘 아물지 않을 시 2차 감염의 우려가 있다.

이에 최근 모드림 모발이식센터(대표원장 강성은, www.modream.co.kr)에서 삭발 없는 비절개 모발이식법 ‘노컷퓨(NoCutFUE) 모발이식’을 선보였다. ‘NoCutFUE(노컷퓨)’는 흔히 시술하고 있는 모낭 단위 두피절개수술(FUSS), 모낭단위 비절개수술(FUE)의 우려와 불편한 점을 조금씩 보완한 방법으로 머리를 삭발하지 않아 흉터를 남기지 않는다.

이외에도 모드림 모발이식센터에서는 메가 세션(Mega Session) 수술 방법을 시행한다. 메가 세션은 수술이 가능한 이식 모낭수에 한계가 있는 기존 비절개 모발이식의 단점을 보완한 것으로, 메가 세션을 이용할 경우 3500모 이상의 많은 모발이식이 가능하고 비용의 부담도 줄일 수 있다.

또한 혈액을 원심 분리해 자신의 혈소판 혈장을 두피에 직접 주사, 탈모 증상의 개선과 수술 후 빠른 회복 및 이식 모낭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PRP 치료법과 함께 개인의 체질과 영양 분석을 통해 탈모를 치료하는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과 함께 모발이식 및 성형 수술 회복을 위한 통합 관리시스템을 도입한 ‘평생 탈모 주치의’라는 모토로 평생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