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은 봉독화장품으로 알려진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는 꿀벌의 벌침액인 봉독을 함유한 미스트 타입의 뿌리는 에센스이며 안개분사 방식으로 미세하게 분사되어 메이크업을 한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사용감이 가볍고 끈적이지 않아 트러블이 심해지는 여름에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으며 등과 가슴의 트러블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는 출시 1년만에 15만개 판매를 돌파했으며 봉독을 함유한 기초 화장품 브랜드로 비즈 폼 클렌저, 비즈 퓨어 스킨, 비즈 모이스트 로션, 비즈 큐어 세럼, 비즈 리페어 컴플렉스 등의 신제품이 추가로 출시되었다. 2011년에는 ‘봉독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여드름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특허를 획득했다.

동성제약은 “심한 성인 트러블 피부의 경우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수분이 부족하고 건조한 피부가 많다.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트러블 피부에 효과적인 봉독을 함유하고 있어 낮에도 휴대하면서 사용하고 싶다는 고객의 요청이 많았다”면서 “60ml 휴대용 사이즈는 고객의 요청으로 기획하게 되었으며 할인혜택이 있는 기획세트의 경우 출시직후 고객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는 1주년을 맞아 봉독을 함유한 자외선 차단제 및 비비크림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