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이 10대 청소년 대상의 ‘틴링(teenring)’ 가입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0대 코드에 맞춘 통신서비스를 지원하는 LG텔레콤의 청소년 브랜드 ‘틴링’은 청소년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경제적인 요금제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지난 2월 출시되어 출시이전에 비해 청소년 신규 가입자가 50%이상 늘어난 틴링 요금제는 ▲기본 제공 문자량을 대폭 확대한 ‘링스마트’ ▲LG텔레콤 사용자간에는 문자를 월 1만 건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는 ‘링친구 문자프리’ ▲오즈(OZ) 요금제를 묶어 청소년들의 데이터 통화료 부담을 없앤 ‘OZ 링스마트’, ‘OZ 링친구문자 프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요금제 상한과 함께 정보이용료 상한제(월 3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도 적용해 청소년들에게 과다한 통신요금이 발생하지 않도록 했다.

한편 LG텔레콤은 틴링 가입자 100만 돌파 및 여름방학을 맞아 ‘링으로 뭉쳐 뭉쳐’ 여름축제 이벤트를 틴링 홈페이지(teenring.lgtelecom.com)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8월 한달 간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틴링이 10대들의 연결고리라는 점을 감안, 한 명의 틴링 가입자 청소년이 최대 20명까지 친구와 그룹을 만들어 틴링 홈페이지에서 하루에 한번씩 게임을 할 때마다 적립되는 ‘겜링’을 모으면 최다 겜링을 모은 그룹 순위에 따라 오션월드 입장권 및 교통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아이스크림 상품권, 음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총 2,930명에게 제공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