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및 난방비 전달




<경북tv뉴스>

http://kbtvnews.co.kr

대구은행 구미영업부(부장 김경룡)는 지난 4일 대한적십자사신평사랑봉사회와 사기점 경로당에 후원금 및 난방비를 전달했다.

경로당과 지역 기업체가 상호 자매결연을 추진함으로써 경로사상 및 지역 애향심을 고취하고 지역사회 환원사업을 통한 지역화합 및 상생운동을 전개하고자 지난해 2월 시행된 1경로당 1기업체“행복나눔”경로당 자매결연을 맺은 대구은행 구미영업부에서 평소 결식아동 및 장애아동을 지속적으로 돌보아 오고 있는 대한적십자사 신평사랑봉사회에 후원금을, 사기점 경로당에는 난방비를 각각 전달했다.

대구은행은 지난해 지역인재육성 및 교육발전을 위하여 설립한 (재)구미시장학재단(이사장 남유진)에도 장학금 20억원을 기탁해 교육명품도시 구미조성에 기여했으며, 각종 명절과 어버이날 등은 물론 수시로 경로당을 방문해 안부를 묻고, 냉․난방비를 전달해 문턱 높은 금융기관이 아닌 지역민을 위한, 지역민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 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대구은행 구미영업부장(김경룡)은 “지역민 덕분에 생기는 영업이익을 지역민에게 환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정성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석희 신평1동장은 “영업이익을 지역민에게 환원하는 대구은행에 감사하며, 더욱 많은 수익으로 더 많은 환원을 기대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대구은행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함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원본 기사 보기:경북TVNEWS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