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쌍용자동차, 2014년 하반기 목표달성 전진대회 다채로운 행사 진행
 
최현준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는 하반기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고 임직원 단합을 도모하는 '2014년 하반기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5일 개최했다.

쌍용자동차는 하반기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고 임직원 단합을 도모하는 「2014년 하반기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5일 개최했다. 전국 주요 지역본부별로 일제히 실시된 이번 행사는 결의문 낭독, 상반기 우수 대리점 및 오토매니저 시상, 상반기 실적보고, 하반기 운영계획 발표, 회사 현황 및 비전 설명, 등반대회, 체육대회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지난 5일 전국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국내영업본부 임직원 외에도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오토매니저 등 관련 부문 임직원 전원이 참석할 수 있도록 전국 주요 지역본부별로 일제히 실시됐다.

특히 어려운 영업환경 극복을 위해 각 지역본부별로 결의문을 채택하는 등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졌으며, 상반기 우수 대리점 및 우수 오토매니저 시상과 함께 상반기 실적보고, 하반기 운영계획 발표, 회사 현황 및 비전 설명, 등반대회, 체육대회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쌍용자동차는 지난 상반기 ‘뉴 코란도 C’, ‘코란도 스포츠’ 등 주력 모델의 내수 판매가 호조를 보이면서 전년 누계 대비 13.5% 증가한 3만 3,235대를 판매했다. 

또한, 하반기에도 고객 체험행사 등 다양한 시장 밀착형 전략 운영과 함께 브랜드 역량 강화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올해 목표인 내수 6만 9,000대를 달성해 나갈 계획이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내수시장 소비심리 위축과 수입차 공세 등의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판매 확대를 위해 물심양면 힘써준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고객 체험행사를 비롯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프로그램 등 신규 고객창출을 위한 적극적인 판매 확대 방안을 통해 올해 내수 판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기사입력: 2014/07/07 [09:52]  최종편집: ⓒ 중앙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