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스퍼 조 “완전 훈남, 누구의 아들인가 알고보니…”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가 방송에서 화제다.
‘슈퍼스타K6’ 참가가 재스퍼 조가 조하문의 아들로 밝혀지면서 궁굼증이 한번에 해결됐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슈퍼스타K6’ 첫 회에서는 서울 경기 전라 경상 등 각 지역별 예선전 현장이 방송됐다.방송 말미 놀라운 조각 미남 '재스퍼 조'가 등장했다. 그는 홍콩배우를 연상시키는 완벽한 조각 외모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재스퍼 조는 자신에 대해 캐나다와 영국에서 유학생활을 한 '아트디렉터'라고 소개했다. 윤종신은 “우리가 아는 사람의 아들”이라고 재스퍼 조에 대한 힌트를 주면서 궁굼증을 유발 시켰다.

궁굼해진 심사위원들은 조씨 성을 고려해 “조덕배? 조용필? 조관우?” 등 여러가지 추측을 내놓았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밝혀지지 않았다. ‘슈스케6’는 이날 방송에서 재스퍼 조의 정체를 공개하지 않았다.

그러나 방송 직후 재스퍼 조의 이름이 조태관이며, "가수 겸 목사 조하문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재스퍼 조는 지난 2011년 조하문과 함께 한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재스퍼 조의 어머니 최지원 씨는 배우 최수종의 친누나다.

한편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의 방송을 시청했던 누리꾼들은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조각 미남이네..”,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결선까지 갈까?”,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벌써 팬들 생긴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중앙뉴스/윤장섭 기자 news@eja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